[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면과 육수, 고명 등을 차별화한 냉동 냉면 신제품 ‘비비고 평양냉면’과 ‘비비고 함흥냉면’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비비고 냉동 냉면은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HMR)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면발의 식감과 육수의 감칠맛,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명 등 전국 유명 외식 맛집 수준의 맛과 정성을 담는데 주력한 제품이다.
![]() |
CJ제일제당 비비고에서 새롭게 선보인 ‘비비고 평양냉면’과 ‘비비고 함흥냉면’. [사진=CJ제일제당] |
우선 ‘비비고 평양냉면’은 메밀 속껍질까지 함께 갈아 넣은 면발을 통해 고유의 향과 고소한 풍미를 살렸고, 고기육수에 야채육수를 배합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육수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양지 편육 고명을 더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비비고 함흥냉면’은 고구마 전분을 넣어 만든 쫄깃한 면에 5가지 과일과 야채로 만든 매콤달콤한 특제 양념장, 부드럽고 큼직한 양지 편육 고명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냉면은 오랜 연구개발을 통한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면과 육수를 비롯해 풍성하게 올라가는 양지 편육 고명으로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공식몰 CJ더마켓 기획전을 진행하고, 비비고 만두 등 냉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제품 구매고객을 추첨해 다이슨 선풍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