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풀무원녹즙은 오는 15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저스트프레시’ W스퀘어점과 LCT점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저스트프레시’는 ‘음식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진 라이프스타일 F&B 스토어로, 첨가물 미사용과 당일 생산 및 판매, 제철 식재료 사용 등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 |
풀무원녹즙이 오는 15일까지 ‘저스트프레시’와 협업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풀무원] |
이번 기획전에서는 오는 2~15일 진행하는 ‘듀얼케어 녹즙이니깐’ 이벤트를 통해 건강기능식품과 신선한 녹즙을 한 병에 담은 ‘핏러브엑스투’를 2병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병을 추가 증정한다.
또 저스트프레시 샐러드 또는 샌드위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 1병을, 클렌즈랩 6병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레시업 주스 1병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 자원순환을 위한 ‘리사이클’ 이벤트를 통해 풀무원녹즙 공병 5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1병을 제공한다.
임민정 풀무원녹즙 PM은 “모닝스텝과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만날 수 있었던 녹즙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녹즙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저스트프레시’ 매장에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3종(핏러브엑스투, 하트러브엑스투, 아이러브엑스투)과 녹즙 3종(마시는새싹, 케일&셀러리, 위러브플러스), 클렌즈랩 3종(레드, 옐로우, 그린), 프레시업 4종(케셀아세라, 베리마리굿, 석류어때요, 양배추천해)을 선보인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